안녕하세요, 남동샘터 기자단 전은술 기자입니다. 오늘은 11 4() 오전 8시부터 남동공단근린공원 인조잔디구장(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263)에서 실시한 20회 남동구청장기 족구대회 현장을 다녀왔습니다참가팀은 관내 일반 부/관내40대부/관내501,2부가 참여를 했으며 남동구체육회 주최, 남동구족구협회 주관, 인천광역시족구협회 후원으로 실시가 되었습니다.

경기 전 심판과 선수 서로 인사를 하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공격수의 다양한 모습입니다

공격수의 다양한 모습과 공을 받아 내려 뛰어 들어가는 세터의 모습입니다.

공격수의 다양한 모습입니다

관내일반 부는 남동구 관내 클럽(전 연령 출전 가능), 관내40대부는 남동구 관내 클럽(1979 12 31일 이전출생), 관내501,2부는 남동구 관내 클럽(1969 12 31일 이전출생)으로 참가 자격을 제한했습니다20회 남동구청장기 족구대회 족구를 통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남동구 족구클럽의 실력향상과 동호인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명랑한 사회기풍을 조성하고자 했습니다.

~ 세터의 정석이네요.

예선은 리그전 후 조별 1,2위가 본선 진출 후 토너먼트로 15 3세트, 본선은 21점 단세트(상한25)로 하며, 경기 진행상황에 따라 4강전부터 또는 결승전만 15 3세트로 할 수 있으며, 최종 결정은 참가 접수 마감 후 주최 측에서 당일 전체 경기수를 고려하여 탄력적으로 조정, 운영을 했습니다.

남동구족구협회 모든 업무를 담당하는 사무장입니다. 처음으로 공개를 하는데 너무나도 미남이시고 꼼꼼하고 족구실력 으뜸인데 진행 문제로 참여를 못하고 있습니다.

경기결과 우승일반부 -만월, 40대부-만월, 501 -논현, 502- 물빛 클럽이 차지를 했습니다경기에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동영상과 사진으로 정리해봤습니다. 

족구대회 현장 동영상

만월, 투원 경기 전 한 컷 담아보았습니다.

여성 두분과 남성 두분 혼합 팀 출전 모습

어느 팀 감독님이신가요? 선글라스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경기의 진행을 아무런 사고 없이 잘 마무리한 경기이사님의 멋진 모습입니다. 

하루종일 마이크와 컴퓨터가 친구가 되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고생한 심판진의 모습입니다.

추운데 서서 심판을 공정하게 보신 것 정말 많이 수고하셨고 남동구민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클럽 축하를 드립니다. 우승을 하지 못한 클럽은 다음에 우승을 하면 된답니다족구를 통해 올 겨울도 건강관리를 잘 해서 건강100세라는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하시는 멋진 동호회원들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Posted by 남동구 남동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