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동 이야기 통! 통!/남동샘터 기자단

[봄나들이 갈만한 곳]인천 허브랜드 추천해요!




- 허브샵·허브농장·카페·레스토랑이 한 자리에

- 허브차·방향제·화장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허브상품 판매

- 허브심기·비누만들기·초만들기·허브피자만들기 등 체험학습 진행




안녕하세요 남동샘터 정해랑기자입니다^ㅡ^

따사로운 봄기운이 점점 완연해지는 3월, 왠지 모르게 하루쯤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봄나들이를 떠나보고 싶으실텐데요.

우리 남동구에 우리의 오감을 즐겁게 해줄 봄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인 곳이 있어 남동구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인천대공원 후문 쪽에 자리잡은 ‘허브랜드’입니다.

4월과 5월에 가지각색의 허브들로 즐비한 ‘허브랜드’는 이때가 방문객들로 가장 북적인다고 합니다.

‘허브랜드’의 성수기를 앞두고 제가 직접 방문해 ‘허브랜드’의 곳곳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허브랜드’는 인천대공원에 후문에서 신천리 방향으로 육교를 지나 우회전하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입구를 지나자 마치 동화 속에서나 나올 법한 집과 정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허브랜드’ 본관에 들어서자마자 넓은 공간의 허브샵을 만날 수 있습니다.

허브샵에는 각종 허브차, 방향제, 기능성 허브화장품, 허브오일, 허브향초, 허브비누, 허브향수 등 다양한 허브관련상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허브랜드’의 고창덕 대표님은 “고객분들이 방향제와 목욕용품들을 가장 많이 구매해 가세요. 여자분들은 로즈와 쟈스민, 라벤더 향을 선호하시고 남다분들은 로즈마리 향을 가장 선호하세요.”라고 말씀하셨어요.




허브샵을 중심으로 허브샵 왼편에는 허브농장이 있습니다.

각종 허브식물들이 즐비했는데 들어서자마자 살아있는 허브향이 온 몸을 감싸는 느낌이었습니다.

4월과 5월에는 더 많은 허브식물들이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 대표님은 “이곳에서 고객분들이 허브와 꽃구경도 하시고 허브심기 체험학습을 해 보실 수도 있어요. 허브심기 체험학습은 주로 유치원에서 단체로 예약을 주시는데 4월과 5월은 벌써부터 예약이 차있어요.”라고 말씀하셨어요.




허브샵의 오른편에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는 잔잔한 음악과 함께 넓고 쾌적한 공간에 꾸며졌는데 한 잔의 허브차와 담소를 나누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봄에 어울리는 허브차를 고 대표님께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고 대표님은 “카모마일 차를 추천해요. 들에서 나는 작은 사과향이 나는 차인데 봄기운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카페는 허브차 외에도 커피와 생과일주스, 에이드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7~8석 정도의 테이블을 갖춘 레스토랑은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돈까스, 리조뜨 등 알찬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허브랜드’가 직접 메뉴개발한 ‘허브 꽃 비빔밥’과 ‘매운 쭈꾸미 파스타’ 등이 눈에 띄었습니다.

고 대표님께 메뉴소개를 부탁드리자 “허브 꽃 비빔밥은 직접 개발한 허브고추장이 들어가고 식용 허브꽃이 올려져 맛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색감과 향도 즐길 수 있는 메뉴예요. 매운 쭈꾸미 파스타는 한국인 좋아하는 매운 맛을 가미한 이태리식 파스타예요” 라고 하셨지요.




‘허브랜드’ 강력 추천! 등심 스테이크 15,900원.

고 대표님께 레스토랑의 추천 메뉴를 부탁드리자 ‘등심 스테이크’를 강력히 추천하시길래 제가 직접 먹어 보았습니다.

15,9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보자마자 탄성이 절로 나왔습니다.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운 스테이크와 마치 하나의 작은 정원을 보는 듯한 푸짐한 샐러드까지.

샐러드 위의 다채로운 색깔의 식용 허브꽃이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여기서 더 중요한 사실 하나! 식사를 마치고 나면 카페에서 허브차 1잔이 후식으로 제공됩니다.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카페에서 차 한 잔과 함께 담소 나누면 좋을 듯합니다.




‘허브랜드’는 바베큐 가든도 있는데 이곳 역시 풍성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삼겹살, 훈제오리, 닭갈비, 소시지를 모둠세트로 구성해 1인당 15,000원(300g) 팔고 있습니다.

부재료와 취사도구 등이 함께 준비된다고 하니 편하게 오셔서 맛있는 바비큐 파티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허브랜드’는 여러 가지 체험학습 프로그램 등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허브심기, 비누만들기, 초만들기, 허브피자만들기 등 가족과 연인, 친구들끼리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꾸며져 있지요.
 
봄시즌을 맞이해 체험학습 예약이 많다고 하니 미리 전화문의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고 대표님이 남동구민분들에게 “마음을 열고 오셔서 오감으로 꽃들의 잔치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잠시나마 일상에서 일탈해서 힐링할 수 있는 아름다운 허브랜드를 만들겠습니다.”라고 말씀하셨어요.

 


‘허브랜드’는 연중무휴로 운영, 오전 10시에 오픈해 오후 11시에 닫습니다.

☎ 032-466-8438


허브랜드 홈페이지
www.incheonherbland.co.kr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남동구 운연동 53-10 | 인천허브랜드
도움말 Daum 지도
  • 그리심카페 2016.10.12 03:35

    잘 봤습니다. 자주 가는곳 이랍니다. 도심 가까이에 이런 곳이 있다는게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