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동 문화행사소식!/유용한 정보

남동구 상담·의견·건의·생활불편신고 소셜 민원창구에서 간편히 해결 하세요~_남동구청

남동구 상담·의견·건의·생활불편신고
소셜 민원창구에서 간편히 해결 하세요~_남동구청

남동구 상담·의견·건의·생활불편신고
소셜 민원창구에서 간편히 해결 하세요~

▣ 소셜민원창구

 - 남동구 대표 트위터 (https://twitter.com/Power_Namdong)
 - 남동구 대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owerNamdong)
 - 남동구 대표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powernamdong)


▣ 민원종류
: 단순 상담ㆍ의견, 제안ㆍ건의, 생활불편신고 등 즉시처리가 가능한 민원


▣ 민원신청방법

 - 트위터 : 남동구 트위터(@Power_Namdong)를 수신자로하여 트윗작성을 통해 민원신청
 - 페이스북: 남동구 페이스북(powerNamdong)을 수신자로 메시지작성을 통해 민원신청
 - 카카오스토리 : 남동구 카카오스토리(powerNamdong)을 수신자로 댓글작성을 통해 민원신청
  (※사진을 첨부하시면 좀 더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소셜민원의 특징
: 처리 절차를 간소화하여 신속하고 편리하게 민원 처리 가능

  ※ 다만, “소셜민원창구”를 통한 요청 및 의견은 정식민원으로 접수되지 않습니다.관계 법령 등에 따라 정식
      민원으로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남동구청 민원실(032-453-2436) 및 남동구청 홈페이지
      (http://www.namdong.go.kr/) 내의 전자민원창구를 통해 문서(전자문서 포함)로 민원을 신청하시기 바랍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