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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동 문화행사소식!/유용한 정보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 6가지를 소개합니다._남동구청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 6가지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혹시 벌써부터 월요병 증상을 호소하고 계신건 아니시죠?
건강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 느끼게 되는 요즘입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겠죠?


● 마늘 - 마늘에 다량 함유된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콜레스테롤 형성을 막아주고, 비타민B의 흡수를 도와 인체의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줍니다.

홍차 - 비타민이 풍부해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아미노산인 L-테아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질환에 대한 저항력, 면역력 높이는 차입니다.

토마토 - 항산화물질과 비타민 A, C, K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토마토의 붉은 색소인 리코펜이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해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하내요.

대두 - 두부, 콩기름, 된장 등 대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저하시키는 작용을 하고, 면역력 증진에 좋다고 하네요.

요거트 - 요거트는 박테리아로 병을 유발하는 세균을 막아 장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단호박 - 노화를 억제하고 암, 심장병, 뇌졸증 등 성인병을 예방 체내신경조직을 강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