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 뉴스 통! 통!2013. 4. 23. 13:57

미용 재능을 기부합니다.

 

인천시 남동구는 지난달부터 월 2회 (매월 셋째주, 넷째주 월요일) 대한미용사회 인천광역시남동구지회장과 소속회원 15명이 미용 재능 기부 나눔 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미용 재능 기부 나눔 서비스는 미용인들이 갖고 있는 재능을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복지시설과 노인복지시설에 나눔으로써 지역사회 기부 문화 동참과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 조성에 기여하는데 그 뜻이 있는데요.

대한미용사회인천남동구지회(지회장 : 김윤배) 회원 15명은 지난 22일 인천시 남동구 만수6동 1007 소재 “남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인 70여명을 대상으로 ‘미용재능기부 나눔 서비스’ 봉사를 가졌습니다. 봉사에 참석한 장애인분들은 깔끔하게 변한 자신들의 모습을 보며 환하게 웃으며 봉사원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잊지 않았구요.

그동안 대한미용사회인천광역시남동구지회는 매월 셋째 주, 넷째 주 월요일마다 남동장애인복지관과 노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무료로 머리 커트를 실시 했습니다. 오는 4월 29일에는 관내 노인복지시설 중 봉사 업소를 선정해 ‘미용 재능 기부 나눔’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미용 재능 기부 나눔을 통하여 더욱 더 구민들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고 찾아가는 미용 기부 서비스를 통하여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남동구

댓글을 달아 주세요